본문 바로가기
리뷰

신사역 맛집) 가성비 갑 일식당 오마끼

by Young-Young 2023. 2. 16.
반응형

신사역 오마끼 본점

신사역 8번 출구 1분 거리에 일식당 오마끼를 추천합니다.

일식당이라고 해서 초밥집은 아니고 후또마끼, 소바, 우동이 메인 메뉴인 식당입니다. 일본 정통 요리학교 출신의 세프님이 직접 조리해주시는 데 신사역 갈 일 있을 때 무난하게 들릴 수 있는 맛집입니다. 아래 메뉴 외에 고등어 튀김을 겯들인 우동과 소바 세트가 대표 메뉴인데 고등어 튀김과 소바, 우동이 아주 독특하고 맛있습니다. 얼마전에 가니 사진보다 대략 가격이 2천원 정도씩 더 올랐더라구요. 메뉴판을 고칠 수 없을 만큼 빠르게 오르는 무서운 물가입니다. 그래도 보통 한끼에 2만원을 육박하는 신사역 물가치고는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신사역 오마끼 대표메뉴

실내 인테리어도 아주 깔끔하고 주말 점심, 저녁 시간만 아니라면 조용하게 혼밥할 수 있는 곳입니다. 주말 점심에 갔을때는 좀 대기가 있었습니다.

오마끼 실내 인테리어

마지막으로 어제 먹은 새우온소바와 후또마끼 세트입니다 .가격은 14900원 이었는데 개인적으로는 고등어 우동과 후또마끼 세트가 더 나은 거 같습니다.

2023.02.12 - [좋은 사진 & 생각] - 진정한 칭찬을 하는 법(칭찬에 대한 오해)

 

진정한 칭찬을 하는 법(칭찬에 대한 오해)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는 말이 있다. 한동안 너무 유명해서 특히 교육분야에서는 칭찬이 교육의 사명같은 분위기까지 형성된다. 칭찬을 들으면 기가 살고 기분이 좋아지는 건 맞다. 하지만

young-story.korea-1pro.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