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압구정역 맛집) 선데이 버거 클럽(수제버거)

by Young-Young 2023. 2. 18.
반응형

선데이 버거 클럽

압구정역이나 압구정 로데오역에서 볼 일이 있을 때 꼭 찾는 수제버거 집이에요. 압구정로데오에서 조금 더 가까운데 압구정역에서도 갈만 합니다. 저는 항상 볼 일 있을 때만 가는 지라.... ^^

저는 정말 수제버거를 사랑하는 수제버거 덕후랍니다. 가는 곳마다 수제버거를 검색하고 그 지역의 수제버거 맛집을 꼭 들려보곤 해요. 그런데 압구정, 압구정로데오 쪽에 참 유명한 수제버거 맛집들이 많이 있습니다. 압구정 수제버거 맛집 중 유명한 곳마다 각각의 특징이 있습니다. 

여기는 참 기본에 충실한 버거고 소고기 패팅가 약간 튀김같이 나오는 게 특징이에요.

저번에 낮에 갔을때는 한산했는데 금요일 저녁시간에 4팀 정도 대기가 있었습니다. 근데 회전율이 좋아서 비교적 금방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압구정에 갔는데 혼밥을 해야한다거나 수제버거를 좋아하신다면 드셔보시는 거 추천합니다. 감자튀김 등 사이드 메뉴도 맛있습니다. 밀크쉐이크가 없는 것이 조금 아쉽습니다.

 

가격은 가장 베이직한 선데이 버거가 10500원, 대표 메뉴라고 할 수 있는 소고기 패티만 4장 들어간 굿데이투다이 버거가 15000원입니다. 

2023.02.12 - [좋은 사진 & 생각] - 진정한 칭찬을 하는 법(칭찬에 대한 오해)

 

진정한 칭찬을 하는 법(칭찬에 대한 오해)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는 말이 있다. 한동안 너무 유명해서 특히 교육분야에서는 칭찬이 교육의 사명같은 분위기까지 형성된다. 칭찬을 들으면 기가 살고 기분이 좋아지는 건 맞다. 하지만

young-story.korea-1pro.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