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혼자 해수욕할 때 만원짜리 꿀템 추천(알리,테무)

by Young-Young 2025. 8. 15.
반응형

1. 원터치 반 텐트
펴기가 너무 간단하다. 가볍고 간단해서 들고 다니기 편하다. 납작해서 차에 넣고 다니다가 아무 데서나 펴기 좋다. 물놀이 일 년에 한 번 할 거라면 필요 없겠지만 나처럼 여름 내내 물놀이하는 사람은 파라솔 대여하는 가격도 만만치 않은데 적당히 그늘 만들어 잘 쉴 수 있고 개인 물건도 놓을 수 있는 아주 좋은 꿀템이다. 가격도 대략 만원대로 무척 싸다.
 


2. 물놀이 튜브
알리에서 만원대로 디자인도 이쁜데 너무 싸길래 망설이다 샀는데 아주 튼튼하고 정말 좋다. 이 년째 사용 중인데 멀쩡하다. 디자인 고르고 사이즈 선택해야 되는데 성인이라면 무조건 큰 거 사자. 1일 대여비가 5천 원 정도니 벌써 본전 뽑았다.

3. 모자 달린 래시가드
너무 딱 붙는 래시가드는 입고 벗기 불편해서 루주핏 래시가드를 검색했더니 모자까지 딸린 래시가드가 검색되었다.  정정확한 명칭은 여름 바람막이이다. 이건 테무에서 샀다. 이유는 모르겠으나 의류는 테무가 품질이 좋다.만원대로 아주 저렴한데 지퍼를 올리면 얼굴의 반절을 가릴 수 있고 엄지를 끼워 손까지 덮을 수 있는 완전 무장룩이 완성되며 물도 잘빠지고 루주핏해서 입고 벗기 편하다 아주 강추한다. 
 

혼자 해수욕하기 최고~ 여수 장등해수욕장

혼자 해수욕하기 최고~ 여수 장등해수욕장

조용히 물에 떠 있는 거 좋아하는 나는 파도 많이 안치는 한적하고 조용한 바다를 좋아한다. 여름이면 일주일 정도 이렇게 물에 떠 있기만 하는 해수욕을 하며 여름휴가를 보낸다. 물에 떠 있다

young-story.korea-1pro.com

728x90
반응형

댓글